가습기 하나 사려는데용

가습기는 윤남텍이라 해서 검색해보니

8.2만원에 팔리더라구요 ㅠㅠ

8.2만원 정가에 사도 그 값어치 충분히 할까요?

2개의 좋아요

※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윤남텍 실사용하다가 장모님네도 놔드렸는데요. 확실히 감성이 사망했다보니 문제이긴한데 세척부담도 없고 괜찮긴 합니다.

그런데 저희는 나중에 가열식 가습기로 갈아탔어요.
저희집이 진짜 건조했는데요. 윤남텍 최대로 미친듯이 틀어도 습도보존이 잘 안되더라고요. 근데 가열식으로 가니까 공기가 훈훈한 효과도 있고, 만족스러워서 잘 사용했습니다. (지금은 이사를 갔는데 여긴 오히려 너무 습한게 문자라 가습기 봉인상입니다…)

그리고 전 예전에 어떤분이 르젠꺼 구형 가습기에다가 스마트플러그 연결해서 쓰시는 걸 본적 있었는데 뭔가 저렴하게 iot 쓰는 느낌이라 정말 구성해보고 싶었습니다. 구형 르젠 전원버튼이 아날로그방식이라서 스마트플러그랑 궁합이 좋았거든요. 물론 이미 가열식 산 상황에 아내한테 이 이야기 꺼냈다가 등짝에 불이 났지만 말이죠… ㅠㅋㅋㅋ

작은방에 놓으실꺼면 윤남텍 강추합니다.
실제로 보면 조금 작은 편이고 믹서기를 방불케하는 외관이 안타까운게 사실입니다만 뭐든것을 용서하는 세척이 용이하다는점. 이거 하나로 합격이에요.

이렇게 세척이 쉬운 가습기 몇 없습니다. 겨울에 거의 하루종일 틀어놓으실텐데 세척도 꼭 자주 해줘야해요.

2개의 좋아요

가이아모로 정착했습니다. 청소 필요없는게 장점이에요.

4개의 좋아요

아 감사합니다 가열식도 한번 알아봐야겠네요!! 훈훈함까지 있으면 더 좋겠네용

1개의 좋아요

그러니까요 세척 간편한게 너무 좋아보이더라구요!

3개의 좋아요

오 가이아모도 한번 찾아보겠습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2개의 좋아요

윤남텍 사용하고 있는데 8.2만원이라는 소리에 깜짝 놀라서 들어왔네요. 저는 6.5인가 그 언더로 샀던 것 같은데…
세척이 편하고 좋긴 하지만 용량이 작아서 밤새 틀어놓기에는 부적합합니다.

1개의 좋아요

윤남텍 강추합니다.

며칠전에 5년쓴거 엄청 지저분하고 접촉이 잘 안되서 AS 신청했더니

완전 새거가 되서 돌아오고 배송비만 받더군요

1개의 좋아요

제일 약하게 해도 밤새 유지 안되나요?? 그럼 9시간정도 간다는거 같더라구요

헉 AS좋다는건 많이 들었는데 진짜 엄청 좋군요… 5년 쓰시고 새거 받으신거면…

세척 생각까지 하면 제로웰도 한번 고려해보셔요.
가격이 중국산 대비 높긴합니다만 기화식이라는 특성에 세척도 좋네요

전 그 가격이면 비추합니다.
윤남텍은 흔히 가성비로 찾는 가습기로 인기가 좋았는데, 8만원까지 주고서 사는건 비추해요.

1개의 좋아요

윤남텍 몇년전까지 4만원대로 살 수 있었는데 어느새 8만원이더라구요 ㅋㅋㅋ 배짱장사인지 뭔지…

초음파는 윤남텍 한일, 기화식은 샤오미, 가열식은 웰포트 르젠 써봤는데요 우선 윤남텍 세척 쉬운거 맞는데 한일도 마찬가지로 세척 쉽더라구요 윤남텍 물 용량도 작고 그 가격은 메리트 없다고 봅니다.

1개의 좋아요

딱히 윤남텍…?

가이아모로 정착했습니다.
청소 귀찮고 해서 가열식 샀다가 아주 작은 끓는 소리가 잘때는 진짜 민감하게 들려서 팔아버렸습니다.
가습량은 눈에 보이지 않아서 그렇지 잘때 코 입술 안마르는거 보면 충분합니다.

2개의 좋아요

이 글 보고 가이아모 구매했어요 저한테도 맞았으면 좋겠네요

2개의 좋아요

가열식은 뭐가 좋을까요?
그냥 가열하는건데 왜이리 비싼건지…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