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선배님덜 의자랑 테이블 하나만 추천해주세용

캠핑선배님덜
다음주에 별보러갈 예정인데
앉아서 볼려구하능데 튼튼한 의자랑 쪼만한 테이블 추천좀 해주세용 가격은 넘 비싸지않는 10만원 안쪽으루 추천해주실수 있을까용 :wink: 미리 감사드립니다 굽신굽신

1개의 좋아요

예전 “아베나키 어셈블체어2” 대형 제품 써본 적 있는데 튼튼하고 자세가 편해서 좋았습니다.
여타 캠핑용품이 그렇듯 브랜드만 다른 ODM제품이 또 있을지 모르니 비슷한 디자인 제품이 보이면 한번 앉아보고 결정하세요~

2개의 좋아요

의자는 개인차가 상당히 심한 아이템입니다 꼭 앉아보고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2개의 좋아요

감사합니당 한번 찾아보겠습니당

역시 의자라서 앉아보구사야하나보군요…감사합니당

1개의 좋아요

앉아보고 사면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던부다 앉아볼수도 없기도 하고 가기도 귀찮고 비싼간 안산다는 전제하에 총론만 설명드릴게요.
나한테 가장 필요한건 수납성이다 하면
캠핑 경량의자 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이중에서 그나마 평한건 목받침이 있는 긴 의자이구여 극한의 경량성을 추구하신다먄 엉덩이만 걸치는 형태를 선택하심됩니다.

수납성 보다 나는 무조건 편해야 된다 한다면
롱릴렉스체어 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물론 이놈도 접어서 차 트렁크 싣고다니면 뭐 큰 상관은 없습니다.
가격대는 천차만별이니 적당한놈 고르시면 되요
참고로 얼마전에 마추픽추 롱릴렉스체어가 2개 48000원 정도에 풀렸었습니다. 이가격에 살 수 있으면 좋겠지만 특가를 기다릴순 없고, 비슷한놈이 비슷한 가격에 있으면 사심 될 거 같습니다.

1개의 좋아요

브랜드 좀 따지는 편이고…보여지는 것도 중요하다…추천드리면…
스노우피크:캠핑 중 끝판이라 보면 됩니다만 일본 브랜드에 정신나간 가격…월드워런티 무제한날짜…
콜맨:콜맨 재팬 제품이 우리나라 캠핑 환경에 맞습니다. 마스터류는 품질이 다 좋습니다. 스노우피크 가격보고 다시 보면 혜자입니다.
코베아:국내 탑입니다. as도 좋습니다.
헬리녹스:경량쪽 끝판왕이자 국내브랜드. 압도적인 퀄리티. 알루미늄 폴대로 출발해서 경량체어 오리지날 대박쳤습니다.

브랜드 안따진다…이건 너무 많아서…당근구매도 추천…
레저맨:국내 브랜드인데 중국 콜맨 공장 인수해서 사업한다는 소리가 있을정도로 같은 품질 낮은 가격…저는 만족하는 브랜드.
카즈미:캠핑브랜드가 비슷하게 출발합니다. 처음에 다 카피품 중국공장발로 시작해서… 자본력 갖추면 자체개발 들어가는데 그 사이 어딘가 있습니다. 중저가 브랜드입니다.(버팔로도 여기 속함)
네이처하이크:중국브랜드인데 카피품에서 시작해서 자체개발로 가는 중…가격이 참 좋습니다.

1개의 좋아요

캠핑장비라는게 호불호도 많이 갈리고 갬성의 영역이냐 실용의 영역이냐에 따라 많이 길이 갈립니다.

저는 캠크닉 족인데
현재는 국산 저렴한 롤테이블 + 롱릴렉스체어4개 + 간이의자 2개 이렇게 운용중입니다.
제가 쓰고있는 롤테이블 지금은 단종되서 찾아보기 힘들구요
릴렉스 체어는 코코에서 구매한 스노우라인 릴렉스 체어입니다.
간이 의자는 네이버에서 1+1으로 저렴한거 샀습니다.

제가 지금 다시 장비를 구입한다고 하면
릴렉스 체어4개는 그대로 두고 접이식 로우체어 2개 정도 추가할듯합니다.
롤테이블은 코코걸 구매하거나 지금 쓰는것과 비슷한 롤테이블로 구매할듯 합니다.
롤테이블 한방에 1200전후로 가시는게 마음이 편합니다.
롤테이블은 사이사이 음식물이 끼니 처음부터 식탁보나 가죽매트 쓰시면 편합니다.
저는 마렉스 가죽매트가 사이즈가 맞아 구매했지만, 다시 산다면 그냥 저렴한 가죽매트 살거 같네요.
일단 코코 가시면 이번주기준 롤테이블 재고 넘쳐흐르니 직접 보시고 결정하심 되구요
스노우라인 롱릴렉스 체어도 펴져있더라구요

보시고 앉아보고 고민하셔도 될듯합니다.
그 외로 고릴라 등 오프매장 가셔서 직접 보시는게 캠사이트 꾸미시는 이미지에 큰 도움이 될겁니다.

2개의 좋아요

전 롱 릴렉스 썼는데 차만 크다면 추천합니다

1개의 좋아요

저도 차가 커서 롱 릴렉스 사서 잘 썼는데
들고다닐 일이 많이 생기니까 어깨에 맸더니 멍들더군요 ㅡ.ㅡ

가볍고 좋은 의자 많습니다.
다만 엉바이엉이니 꼭 앉아보고 사세요.
어떤 의자는 허리 부러질것 같은데 어떤 의자는 정말 편하고 그렇더군요.
개인적으로는 코스트코 캐스케이드 쓰고 있고 애들은 컴팩트 폴딩 체어 씁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