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마존] Closca 접이식 자전거 헬멧 44000원

60호 이상 큰바위 현대/롯데/농협카드 전용 딜

정가 8만원 짜리입니다. 접이식 헬멧인데 미국, 유럽, 국내 품질인증 다 받은 제품이라 믿고 구매하셔도 됩니다. (정발된 제품)
접으면 6cm 높이까지 접혀서 배낭이나 가방에 보관하기 좋아요. 공유킥보드 자주 타시는 분 계시면 경찰 단속 피하기 워해서라도 출퇴근 가방이나 사무실 서랍 위에 하나 쯤은 장만해두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헬멧 미착용으로 단속 두 번 걸리면 이거 가격이랑 똑같으니까, 반대로 두 번 단속할 때 헬멧만 쓰고 있어도 일단 본전 뽑는겁니다(?).


3개의 좋아요

와 자전거도 헬맷 필수였군요.
아무도 안쓰길래 자전거타고5분거리 출퇴용 중고 자전거 사서 경찰서 앞 맨날 지나다녔는데 ㄷㄷ
감사합니다.

중복쿠폰 10% & 아마존위크 15%로 44,760원

스크 페이 포인트 아마존 머니백까지 집어넣으면 1948p 적립

잘 샀슴미다 감사합니당

2개의 좋아요

일반자전거랑 PM 인증 받은 PAS방식 전기자전거는 핼멧 단속 규정 없는게 맞습니다. 처벌을 위한 헬멧 의무 규정은 있는데 구체적인 처벌에 관한 규정이 없어서 경찰이 안잡아요. 처벌 조항이 없기 때문에 잡아봐야 실적도 안 되고 훈계 밖에 못하거든요.
결론은 불법은 맞는데 자기들한테 도움이 안 돼서 안 잡아요.

제가 말한건 전동자전거랑 전동킥보드에 해당되는 내용이었어요

1개의 좋아요

아 그렇군요. 그래도 감사히 샀습니다.
급하게 현장 나갈때 써도 될꺼같아요. 요즘은 모자형 안전모도 나오던데 이런거 써도 되겠죠.

1개의 좋아요

요새는 자전거도 잘 못타는 비루한 시골직장인입니다만 진짜 자전거나 킥보드 타시는분들은 헬맷 꼭 쓰세요.
형님들은 소중합니다. 저도 제 대가리가 깨질뻔 한걸 싸구려 못생긴 헬멧으로도 제 대가리와 목숨을 지켰습니다.
시골이라 공유킥보드 따윈 없지만 수도권 사시는 공유 킥보드타시는 형님들은 사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2개의 좋아요

저는 공유 자전거나 킥보드나 둘다 사용하지 않기는 합니다만, 머가리는 소중하니까 하이바 꼭들 쓰셔야합니다. 내 머리 깨진거 누가 도와주지 않습니다ㅠㅠ
그나저나 디자인도 괜찮고 아이디어도 좋은데, 정가는 물론이고 할인가도 조금 부담스럽네요. 2만원대로 내려오면 바로 집겠습니다.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