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폐지 안보기 기능 개발 됐나요?

예전에 만든다고 하셨었는데 그뒤로 궁금스하네용

안녕하세요!
일단 알림을 받지 않으실 수 있도록,

#네이버페이적립 태그를 붙이고 있습니다 (100% 붙일 수 있도록 노력중)
예외키워드에 #네이버페이적립 을 추가하시면 알림을 보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목록에서도 필터링 할 수 있는 기능은 개발 예정입니다.

고맙습니다. :slight_smile:

12개의 좋아요

안보기라고 해서 무슨 안보기관인가 한 10초생각했네요 ㅡ.ㅡ

4개의 좋아요

개발하기 힘들거에요
예를들면 제목에 네이버페이 들어갔다고 거르면
일반제품도 걸러질수있음

3개의 좋아요

기술적으로는 고난이도의 작업은 아니라 생각됩니다. 다만… 서버 자원이 어느 정도 갉아먹히거나 하는 등의 문제가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5개의 좋아요

관심없는 딜은 안보시면 되는거라 생각하는데… 몇몇 분들이 왜 폐지에만 민감하신건지 잘 모르겠네요.
사실 10원 20원 주워서 제대로 이득보는 사람이 얼마나 있겠어요?
거의 기분좋으라는 용도로 올라오는거라고 여기고 있습니다.
불편하시기보단 그냥 그런데 소소한 행복을 느끼는 사람들도 있다고 생각해주시면 어떨까요?

반박시 님 말이 맞습니다:) 죄송합니다.

19개의 좋아요

감사합니다!

그렇긴하죠 죄송할거까진아니구요 ㅎㅎ
다만 제 생각에는… 네이버페이 폐지줍는분들은 뽐뿌같은 커뮤니티에서 주로하시기 때문에 알구몬보단 보통 그쪽 커뮤니티에서 집중적으로 보실거같고

제일 아쉬운건 네이버폐지가 일반 목록이 아니라 오늘의 핫딜 랭킹 게시판에 뜬다는 거에요
알구몬특성상 누군가가 직접 알구몬에 올린게아니라 특가 게시판의 많은 조회수나 댓글로 강제로 수집이 되기 때문에 네이버폐지가 특가 제품도 아닌데 일반게시판에서 오늘의 핫딜로 랭크업되서 매일 수집되는게 아쉬울뿐입니다.

분명 네이버폐지로 꾸준히모으셔서 특가 제품 하나라도 더 사시는분 계실거에요 :+1:

주소기반 분류가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사실 대표적인 폐지들 몇개만 주소기반으로 걸러도…왜냐면 제목이 진짜 중구난방이에요 폐지가. 사실 다른 핫딜 자체도 올리는 사람이 제목을 맘대로 짓기 때문에 키워드로 못받고 나중에 아 놓쳤구나! 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