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알구몬 포럼 발굴했습니다. (노트북 스탠드 추천해주세요)

6개월 넘게 하루종일 노트북만 쳐다보고 있다보니 슬슬 목이 아파서 높이 띄워놓고 쓰려고 스탠드를 찾아보는 중입니다.

알구몬 뒤지던 중에 고대 알구몬에는 채널 기능이 존재했다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저는 이용한 기억이 남아있지 않아요. :thinking:)

아무트 요 넥스스탠드라는 녀석이 되게 마음에 드는데, 써보신 분들 계시면 후기 좀 부탁드릴 수 있을까요? 지금도 사용중이신지, 다른 제품으로 갈아타셨는지 (갈아타셨다면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man_bowing:

보통 이런 형태로 생긴건 너무 불안정하거나 고정시키고 해체하는 과정에서 불편함이 컸는데, 요 넥스스탠드라는 친구는 한 번에 안정적으로 촤착 펼쳐지고 접을 수 있는게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요. 쓸데없이 노트북이랑 접촉면적이 넓지 않아서 하판 벤틸레이션도 방해하지 않는 것도 마음에 들구요. 요 제품군이랑 그 외에도 비슷한 제품이 있다면 마구마구 추천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3개의 좋아요

저도 7년전에 산 이 제품 4개나 가지고 있는데요 (그때나 지금이나 과소비는 여전하네요)
각도와 높이 조절도 용이하고 가볍고 작아서 주변에 추천 많이 했던 제품입니다.
저 글 제목에도 적혀있는 Roost stand의 카피품이다 보니 Roost stand의 장점을 그대로 빼다박아서 아직도 잘 쓰고 있어요.
단점이라고 한다면… 높이조절과 각도조절이 함께 되다보니 딱 원하는 높이에서 원하는 각도가 나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추천해요!

4개의 좋아요

이 Nexstand 제품의 종류중 K2, K7모델을 갖고있으며, 거의 출시하자마자 사서 현재도 매우 유용하게 사용하고있습니다.
수년간 사용중인데, 안망가지네요
가볍고 좋아요. 잃어버리거나 망가진다면 다시 또 똑같은 컨셉제품을 찾아서 구매할 것 같네요 ◡̈
저는 14인치와 17인치 노트북 사용중인데, K2가 확실히 더 안정적인 느낌은 있어요.

1개의 좋아요

정품 roost v3 사용중입니다. 현재까지는 탄탄하고 만족스러워요. 대신 사용중 키보드 마우스는 필수입니다.

2개의 좋아요

오 다들 만족도가 높으신가봐요…! :eyes:
안그래도 모델이 몇 가지 있길래 어떤걸 사용하시는지도 여쭤보려고 했는데 정보 감사합니당

오와 사진까지 감사합니다…!
근데 노트북 디자인이 되게 예쁘네요 ㅋㅋㅋ 게이밍 느낌도 좀 나는 것 같은데 어느 회사껀가요??

예쁜 쓰레기 델 XPS 16입니다. ㅋㅋ

1개의 좋아요

이 제품 직장에서 사용중입니다.
원래는 들고다닐 목적으로 구입했는데 결과적으로 거치용으로만 사용하고 그 용도로는 만족합니다.
들고다니는데 실패한 이유가, 최소 높이가 생각보다 높고, 미끄럼 고정이 잘 안 돼서 타이핑이 어려웠고 키보드를 추가로 들고다녀야 했습니다.
집이랑 직장에서 거치하고 써보니 생각보다 만족스러웠습니다. 모니터 높이랑 비슷한 수준으로 올릴수 있고, 고정이 단단해서 가끔씩 사무실 내에서 옮길 때 편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