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두 헤드폰/헤드셋 추천부탁드립니다

머리가 커서 군모 59호 쓰던 사람인데 10만원대 가격에서 가장 적당한 헤드셋은 뭐가 있을까요?
주용도는 유튜브 감상용+게임인데
게임이라고 해봐야 롤토체스 정도 밖에 안해서 응답속도/사플같은거에 크게 민감하진 않습니다.
적당히 대두가 착용감 좋게 오랫동안 쓸 수 있는 용도의 제품이었으면 좋겠습니다,

1개의 좋아요

음 귀안아픈건 보스QC밖에 몰라서
근데 가격대가 안맞네요

3개의 좋아요

커세어 보이드

1개의 좋아요

저 62호인데 음감용 모니터링용 뭐든 대두가 편하게 쓸수있는 모델이 있는지 ㅠㅠ궁금합니다

qc35 ii 리퍼 직구요

1개의 좋아요

음감용 헤드폰에선 오디오테크니카 ad700x랑 akg k612가 10만원대에서 착용감은 제일 좋습니다. 마이크달린 헤드셋을 찾으시면 스틸시리즈 아크티스랑 커세어 보이드가 괜찮습니다…만 pc용 헤드셋에 음질은 기대하지 마십셔 음질좋은 헤드셋은 진짜 최소 20은 넘어가야합니다.

63입니다

명동갔다가 애플스토어가서 에어팟 맥스 써봤는데 최대로 늘리니까 귀 덮혔습니다.(충격)

현재 사용중인 astro a50 3세대는 귀가 다 안덮힙니다… 꽤 크다고 알려져있는 제품입니다.

무엇을 구매하시게 되던 발품 파셔서 꼭 먼저 실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개의 좋아요

둘 다 여러모로 악명높은 제품이라 저도 써봤는데 둘 다 헤어밴드 사이즈가 큰편은 아닙니다… 어째 다 작은거만 착용해보셨네요. 에어팟 맥스 끝까지 당길정도면 오디오테크니카 ad시리즈같은게 착용하기 편하실겁니다. 무선쪽 찾으시면 윗분이 말한 qc35가 대두의 희망이라 불리고여 ㅋㅋㅋ 근데 그래도 님이 말씀하신대로 뭐든 직접 시착하고 청음해보는게 최고입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