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MX Keys Mini 블루투스 키보드 공개

로지텍은 오늘(28일), 글로벌 시장에 MX Keys Mini 블루투스 키보드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MX Keys Mini는 로지텍의 사무용 펜터그래프 키보드 베스트셀러인 MX Keys 키보드의 TKL(텐키리스/숫자키가 없는) 버전입니다.

MX Keys Mini는 가로 29.6cm, 세로 13.2cm, 두께 2.1cm의 컴팩트한 사이즈의 키보드로, 506g의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Windows와 Mac, Linux 등 모든 PC OS와 Android, iOS, iPadOS 등 모바일 기기 OS와도 호환됩니다. 백라이트가 탑재되어 어두운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한 번 충전 시 10일(백라이트 사용 시) 또는 5개월(백라이트 미 사용 시)동안 실 사용이 가능합니다.

MX Keys Mini는 폴 그레이, 그래파이트, 블랙, 그리고 로즈 색상으로 출시되며, for Mac 버전은 폴 그레이 색상으로만 출시됩니다. MX Keys Mini는 MX Keys와 동일한 가격(참고 : 국내 예상가 139,000원)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2개의 좋아요
  1. 유니파잉 리시버 미지원
  2. 로지볼트 지원하나 미니 구성품에는 리시버 미포함
  3. 가격은 기존 풀사이즈와 동일
2개의 좋아요

헐… 유니파잉이 안 되는데 가격이 똑같다구요?
그럼 차라리 든든하게 K380 5개 사는 게 낫겠네요

1개의 좋아요

헐!? 가격도 그대로, 유니파잉도 안되면 기존의 mx keys를 사고말지…
미니는 그냥 휴대형 고오급 포지션 일까요…?
(휴대형을 굳이 고급으로 들고다닐 필요가 있나 싶기도 하고…)

유니파잉 미지원이면 지금 사용하는 MX Keys 에서 넘어갈일이 없겠네요

사무실 노트북은 보안때문에 블투를 막아놔써…

저는 가격이 같아도, MX Keys를 이미 가지고 있음에도 살 계획이긴 합니다. 키감이나 편의성에서 만족하는 데 넘패드는 만족하지 못해서요 ㅎㅎ

드디어 K810 같아보이는게 나오는군요… 대체품이 없어서 중국어각인된것까지 사뒀을 정도였는데, 어느정도 만족스러울지 리뷰 지켜봐야겠습니다.

일단…무겁네요.(506g, K810 337g)
키감 차이는 써봐야 알듯 하구요.

유니파잉 대신 새로운 무선 규격인 로지볼트를 지원합니다. 근데 저 가격에 리시버 별매라는 게 선 넘긴 하네요

블투를 사용하지만 보안때문에 블투 사용못하는 곳에서 사용가능하다는 게 신기하네요 리시버 가격은 15불 정도니 19900원이나 20900원 하려나? MX Master 3랑 연동되고…
풀사이즈 MX Keys 도 리비젼되서 나오려나? 그럼 사야지

가격이 똑같다구요?? 오매… 무슨생각으로 파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