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마이 전투용 가습기! 추천드립니다

저의 조건부터!

-2-3평 정도의 개인사무실에서 사용할 용도로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주부터 히터를 켜기 시작하니 건조함 때문에 반건조오징어가 되어가는게 느껴져서입니다.
-한철 쓰고 버린다는 마음으로 저려미로 사려고 알아보았습니다. 저렴이 구간에서는 초음파가 무난합니다. 어중간한 소고기보다는 어중간한 돼지고기가 더 맛있는 이치와 같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집에서는 자연기화식을 사용하고 있지만 근무지에서도 가습기 설거지를 하고싶지는 않기때문에도 역시 가열식이나 기화식보다는 그냥 관리 편한 초음파가 제일 만만하겠습니다.
-필터로 물 빨아올려서 개미오줌만큼씩 나오는, 특히 USB 전원으로 작동되는 모양의 가습기는 최대한 배제했습니다. 그러한 USB가습기들은 대체로 분무량이 5-60ml/Hr 수준인데 그런 제품들은 “관상용 증기뿌리개” 라는 카테고리를 따로 만들어 판매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최소한 100ml/Hr는 되어야 작은 방에서라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그런 가운데 세척은 그래도 간편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찾아보앗습니다.

그렇게 30분 정도 검색해본 결과 “집꾸미기 Zipggu original ZOHM10” 제품이 괜찮아보여서 구매 후 같은 용도로 구매를 고민중인분이 있다면 추천드리려고 글을 써봤습니다.
-간단 스펙 : 초음파 / 통세척 / 2.5L / 분무량 최대 210ml/Hr
-가격은 지마켓(20% 할인 후)과 쿠팡(전용 쿠폰 적용 후)에서 약 12,700원에 무배가 되겠습니다
-저는 쿠팡 와우 멤버쉽을 없어서 지마켓에서 구매했습니다

더 좋은 제품이 있다면 제가 주문취소를 할수있는 오늘 내로 코멘트를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회원님들.

(인사하는 제리)

1개의 좋아요

관상용 증기 뿌리개… ㅋㅋ 찾으신 제품 싸고 좋아보입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