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프로 구입방법

선배님들 호옥시 아이폰14프로 거기다가 ’실버‘ 제품
어디서 구입하면 될런지 조언 부탁드려도 될까요?

10월달에 사전예약 놓치고 ssg, 쿠팡 한번씩 잡았다가
카드할인 엇나가서 또 놓치고…
비싸도 그때살껄 그때살껄 껄무새로 오늘 하루도 보냈읍니다.
하루하루 아내의 잔소리(언제 바꿔줄꺼야 이럴꺼면 그냥
집앞에 가서 샀지)…
또 알구몬 애용자로써 비싸게 사는건 용납 못하는 성격인지라…

아내 xs , 저 xs max쓰는데, 저는 일년 더 버텨볼렵니다…
이게 가장의 무게인가…

요즘은 또 이가격 줄 바에 홍콩직구, 호주직구 해서
카메라 무음 한번 써볼까 생각도 들구… 흐구…

아이폰14프로 실버 512… 제발 졸업하고싶다 후

3개의 좋아요

실버 프로 256 3번 간보다가 못사고 거의 2~3주동안 모니터링하다 온라인몰에서 구매한 껄무새이자 소금장수입니다. 현재 실버 색상 자체는 인터넷 대리점 등등에서 기변 혹은 번이로 구매하셔도 재고 없음으로 이번 년 안에는 받기 어렵다는 말도 판매자한테 해피콜로 전달받았었습니다.

저는 아침부터 하루종일 옥션, G마켓, 11번가, SSG, 롯데온, 하이마트 이렇게 쭉 둘러봅니다. 이 때 중요한게 Sold Out 됐다고 나오는 친구들인데 눌러보면 구매가 가능한 친구들이 있습니다. 제가 그렇게 해서 하이마트에서 구매했었습니다. 가격은 정가로 구매하였습니다. 저도 글쓴이님 생각처럼 정가에는 구매 못하는 알구몬러이지만 이번 만큼은 놓치면 이번 년 안에는 절대 못사겠다는 생각이 정말 강했습니다.

지금 구매하시려고 하신다면 저처럼 계속 모니터링 하시면서 가끔씩 올라오는 재고를 잡는 방법밖에 없으실 것 같습니다. 저도 간보다가 결국에는 정말 간절하게 원했던 제품이라 구매했을 때 행복했던 마음은 잊을 수가 없네요. 모쪼록 꼭 구매하셔서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8개의 좋아요

13PRO때도 똑같이 실버만 인기가 많아 당해년도엔 손쉽게 구하지 못했습니다. 윗 댓글 처럼 정가에 구하신다면 바로 사시는게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덜 힘듭니디.
차라리 시간을 돈으로 산다라고 생각하시먼 어떨련지요?

1개의 좋아요

정가에 사는걸 고려하신다면 직구도 고려하실만 합니다. 홍콩판 물리듀얼심+무음카메라는 용도에 맞으신다면 만족도가 높습니다.

1개의 좋아요

크림이나 솔드아웃에서 구매하세요.

정가보다 쪼금 싸지만 구할수 있습니다

ssg 10만할인 + 10%청구할인때. ok캐쉬백 경유 2.4% 해서 구매했어요

크림, 솔드아웃이 제일 깔끔합니다. 솔드아웃이 4만원 할인 이벤트(카카오페이) + 토스페이 할인 있는데 아깝네요. 아니면 번개장터나 중고나라도 카드 가능하고요, 각 지역마다 되팔이들 있을거니 당근 직거래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