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자 갤럭시 S26 플러스 512 자급제 대란 정리

대학생 쿠폰 + 넾다세일 쿠폰 + 카드 할인 적용 기준

(재학생이 아니여도 대학교 메일(ac.kr) 인증 되면 학생 쿠폰 발급 가능)

실제 기기 결제 금액 1,398,290원

-디지털 온누리 350,000원

-네이버페이 적립 213,742원 (라이브 추가 적립 포함)

-네이버페이 교환권 50,000원

-GS25 모바일상품권 30,000원

실 구매가 754,548원

추가로

갤럭시 AI구독 클럽 1년 (월 6,900원 X 12개월 = 82,800원) 유지 후 반납 시

852,500원 보상으로 1년 무상(?) 임대 같은 느낌 입니다.

6개의 좋아요

대학생은 당연히 안될거라 생각했고 구독클럽도 안봤는데 :face_with_open_eyes_and_hand_over_mouth:

아직 고민중입니다 S25 멀쩡한데 맞나 싶고…

이젠 이렇게 안되는거죠?

대학생 쿠폰은 어디서 발급받았던거죠..?

오늘 혜택도 나쁘진 않지만 어제에 비하면 적립이 좀 차이 납니다.

구독클럽에 삼성케어플러스 파손형 혜택 포함이라 나쁘진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근데 실제 기기 결제 금액이 1,398,290원 이라고 하셨는데,

제가 찾은건 모두 155만원이여서요..ㅜㅜ

혹시 해당 결제 링크좀 받을 수 있을까요? 오늘 오후 라이브때 구매하고싶어서요!

어제랑 같은 가격은 이제 안 올 듯 싶어요…

이런거 보기 싫어서 뽐뿌 접었는데 이걸 알구몬에서 보다니 ㅠㅠㅠ 아 진짜 싫다 ㅠ

1개의 좋아요

아 어쩐지 학생쿠폰 중복 안되고 마일리지 적립도 적더라고요

학생쿠폰까지 먹는건 정말 발바닥 수준에서 구매가격이고…

냅다쿠폰받아서 147만원 실제결제금액 체감가 80.7만원이 발목높이 될겁니다.

냅다쿠폰 그건 받을수 있는걸까요..?

냅다쿠폰은 0시에 선착순이었던거 같습니다. 학생쿠폰은 어제 날짜에는 안먹혔습니다. 그때그때 라이브마다 다른거 같아요. 80만원초반대가 진짜 잘 산편이고 보통 91만원정도가 무릎높이로 알고 있습니다.

이걸 왜 지금 정리;;

그러게요 ㅠㅠ

전 어제 학생쿠폰4%+넾다선착순5% 적용해서 샀는데 얼리버드7%쿠폰이 중복 안된거 아닐까요?

쿠폰 중복 사용이 가능한가요? 5%랑 학생할인 쿠폰이 동시에 안먹는 것 같아서요..!

만약 어제자는 이제 구매할 수 없는 가격이라면

정리해주실 때 현재 구매 가능한 가장 낮은 가격도 같이 적어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