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주유비에 계산하는데 GS칼텍스 카드 괜찮아보이네요

요즘에 하루 50km 자차 출퇴근하게 되어 주유비 나가는거 견적을 내고 있었는데요. 주말에만 몰땐 카드할인 리터당 60원에 쓰고 있었는데 한달 주유 L가 많아지는 만큼 총 할인액이 크지 않은게 눈에 들어왔습니다. 대략 총3천원 정도 ㅠ

근처 GS칼텍스에서 현대 에너지 플러스카드 홍보하길래, 계산해봤는데 30만원 실적 기준 월 2만원한도 15% 할인이라 제 한달 사용량에서는 할인액 최대로 뜯을 수 있어서 괜찮아보였습니다. 이런저런 할인쿠폰 많이 껴주고 GS 멤버십 포인트 적립도 돼서 근처 GS 칼텍스 이용 편하신 분은 구경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실적 30만 + 주유비 14만 정도에 2만원 할인해서 42만원 정도 나올 것 같습니다. 주차/세차비 할인이 있긴한데 잘 쓰진 않을 것 같네요.)

최근 2달째 사용중이고 앱켜고 주유기에 바코드 찍는 식으로 결제하게 되는데, 나름 간편한 것 같습니다.

  • 별도로 이마트에서 신세계 유니버스 가입하면 1년간 월3천원까지 총 3.6만 할인해주는 할인카드 발급해주니 상황 맞으시면 덤으로 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GS 칼텍스에 세차 포인트 카드 충전이 있길래 위 카드로 해봤는데 포인트충전이라 그런지 세차비 할인은 안들어가네요.
  • 다른 꿀팁 있으시면 공유 좀… 굽신굽신…

상테크 굴리실줄 아시면 신한 딥오일 추천드리긴합니다.

GS칼텍스 현대카드나 신한 딥오일이나 주유소 이용금액 실적 제외인데, 신한 딥오일은 상품권이 실적 인정이 되걸랑요. 실사 30일 다른 카드(통신할인?) 으로 돌리셔도 되고요

에너지 플러스 앱을 이용해야 하는 점, GS칼텍스를 골라서 가야 하는 점, GS칼텍스를 제외한 실사용 30이 필요한 점 등 이런저런 불편을 감안했을때 5%의 피킹률은 평이해 보입니다.

윗분이 말씀하셨던 신한 딥오일을 발급 받아 상테크를 돌리는게 베스트이고 제가 생각하는 차선책은 롯데캐롯맴버스 카드입니다.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주유업종에서 결제시 5%가 캐롯포인트로 적립되는데 이 포인트로 캐롯손해보험 사이트에서 주유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주유 전용카드로 쓰시면 편해요.

흐미 상테크 이름만 들어봤지 뭔지 몰랐는데 상품권이었군요. 일단 발급받아서 좀 써보며 신한카드도 쓰다보니 딥오일 고려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에 캐시리플렛 리멤버카드 쓰시는 분 봤었는데 아마 그게 무실적이었을 겁니다. 리터당 70원이긴 합니다만 이것저것 신경 안 쓰고 긁으시는 분이라면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