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막이 한쪽만 작동함
7개의 좋아요
앗…아아…
리퍼라 반품도 안받는거같고 그냥 악성 재고가 되어버렷…! 어차피 집에서 불끄고 누워서 쓸꺼라 크게 상관없다고 자기세뇌중입니다
공홈에서 가리개 팔고있어서 그거 쓰면 좀 나을겁닏…은 디 팔렸나 물건이 내려갔네요. 아…
셀러가 초기불량 처리해줘야하는데 ㅠ
이게 반대편에서도 이렇게 차이나게 보이는군요…!
저도 봐야겠네요 돌아가면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