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너무 더워서 핸디형 선풍기를 하나 장만하려고 합니다.
기존에 큰 팬 말고 블로워 방식을 찾고 있습니다.
루메나는 너무 비싼데 펠티어 있는 적당한 가격의 제품이 있을까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