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혐짤) 지금까지 초파리잡는다고 헛돈썼네요 ㅋㅋ

자취방에 들어온 날부터 빌어먹을 초파리가 너무많아가지고 (집볼때도 한마리 보였는데 창문열려있어서 창문에서 들어왔겠지 하고 그냥 넘겼는데…)

음쓰 일반쓰레기 아예 집에 없게하고

싱크대 트랩 화장실 세면대 배수구 트랩 창문 구멍 다 아예 막고
(그냥 하수구 냄새는 잡아줬네요. 차피 나갈거지만 곧… 소음에 벌레에 냄새에 으윽)

초파리 잡는 끈끈이들이랑 불빛에 전기충격으로 잡는 것도 사고

몇만원 쓰고도 안잡히길래…

마지막으로 안해본 유일한 가능성인 화장실 환풍구 앞에 다이소 끈끈이 붙여봤거든요
.
.
.
.
.
.
.

.
.
.
,
.
.
.
,
,
,
,

,
,

와 씨 범인은 여기였어요 ㅠㅠ

환풍기에 망씌워놔야겠네요…

회사도 찌끄레기같이굴고 집도 하자고

불이익 주겠다고 규정 다 어기고 한거 클로드 채팅기록 다 따두고 행사는 안하고 있네요. 사실 이걸 직접적으로 쓸순 없어도 또 방법은 있긴한데 터뜨려봐야 뭐 어차피 때려칠거면 남는 건 없어서… 불이익이라고 해도 평소에 떳떳하게 살아서 그냥 당당한 경위서 한장인데, 그렇게 초법적으로 해도 그 이상은 쫄려서 못하더라고요 그걸 추진하는 작자도. 그런건 어차피 다음 회사에 남을것도 아니긴 한데 그냥 할 말 당당하게 적었습니다요. 나이도 먹을만큼 먹고 아무리 ㅈ소라도 그 자리쯤 되면 좀 대국적으로 살 법도 한데 옹졸하고 치졸하게 어휴 한심해라…

그냥 돌아가려고요 이젠

이럴거면 스카웃을 하질말지 에휴

6개의 좋아요

날파리 출입구 찾으셔서 해피 엔딩 인줄 알았는데 사내 문제를 보니 헬피 엔딩 이군요 ㅠㅠ 잘 해결 되시길 ㅠㅠ

1개의 좋아요

저는 나갈 꺼에요!!!
맘같아선 당장사표던지고싶지만
실업급여땜에 AI가 말리더라구요 ㅋㅋ 며칠차이도안나고

1개의 좋아요

갈때 가더라도 시럽급여 정돈 괜찮자나! 실급 조건 되는 날까지만 존버하십셔 그게 이기는 겁니다

2개의 좋아요

그 화장실 환풍구 막으려면 다이소에 찍찍이에 면직포 붙이는거?! 된거 쓰면 될겁니다.

1개의 좋아요

저도 저거 초파리 인줄 알았는데 검색해서 찾아보니 제가 본건 ‘벼룩파리’ 더라구요.
이거 초파리가 아니여서 초파리 트랩도 딱히 효과가 없고 ㅠ 매 여름마다 고생했는데 저도 저기 환풍기 막아봐야겠네요

2개의 좋아요

기존 연구실 2년 해서 날짜는 이미 다 채웠어요 ㅋㅋ 자발적으로 그만두는 걸로 하는게 문제라서 ㅎㅎ

가서 찾아봐야겠네요!

어라 맞는거같아요! 트랩에 걸리긴 걸리는데 이게 제대로 유인한다기보단 그냥 얻어걸리는 느낌인 ㅎㅎ
환풍기는 덕트랑 환풍기 연결하는 그 부분 사이에도 틈이있어서 테이핑을 해줘야해여

1개의 좋아요

혹시 러브버그도 잡아보신 적 있으신가여…? 저 끈끈이는 택도 없겠죠? ㅋㅋㅋㅋㅋㅋㅋ흑

1개의 좋아요

홀리몰리… 그런거 나오면 전 집에 못들어가요 ㅋㅋㅋㅋ
제가 감당할 수 있는건 지름 3mm… 아니 2mm까지…

1개의 좋아요

앗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어쩔수없이 열심히 내보내겠습니다:jo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