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에어컨 구매할만할까요?

알구몽회원님들
여름이 다가와서 벽걸이 에어컨 구매하려는데
LG의 이번 24년 신모델인 SQ06EA1WCS 요거 고민하고 있거든요.
사실 요 모델은 고민한건 집에 이미 lg 2in1 에어컨을 쓰고있어서 남은 아기 방(7평 수준)하나에 추가설치하려고 합니다.
가격이 50정도 하는거같은데 괜찮은 모델일까요?
lg도 그렇고 간혹 비용절감하는 경우가 종종있어서 궁금합니다.

이 제품입니다

방 하나를 목적으로 해놓는 에어컨이라면 듣보잡 브랜드가 아니라 LG나 삼성 같은 브랜드라면 안전하고 좋죠
굳이 더 비싼거 살 필요없이 낮출거면 더 낮춰도 될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에어컨은 전체가 100이면 설치가 80은 되는거 같습니다. 삼- ,L-에어컨 직영으로 기사님들 나오시는 거 아니면 전부 거르세요. 연락도 안되고 진짜 스트레스 받습니다. 개인적으로 A/S는 비수도권 기준으로 L-은 형편없습니다. 대신 성능이 더 좋은거 같아요. 삼-은 같은 가격에 물건은 별로지만 A/S 정말 편하고 두번 안불러도 될정도로 일을 좀 꼼꼼하게 하는거 같습니다. 사무실, 우리집, 부모님댁, 누나집 에어컨 고장접수 해본 경험에 의하면 싼건(케-어추천) 주변 대리점에 하는게 가장 싸고 안정감있고, 비싼건 삼- 추천합니다. L- A/S는 직영도 아닌거 같고 진짜 매번 개ㅈ같았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lg가 에어컨쪽은 생각보다 안좋은가보네요

저는 자동화, 원격 컨트롤을 자주 하는 가전은 스마트싱스가 되는 제품으로 삽니다. 엘지 가전도 제발 스마트싱스 합류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