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3 프로 QC 이슈 난리네요 ㄷㄷ

이어폼 문제랑 케이스에 넣었을 때 유닛 크기 다른거는 유튜브로 봐서 알고있었는데
거기에 뭐 스크래치나 얼룩 묻고 새제품 뜯었는데 먼지가 많이 껴있거나 아예 쓰레기가 들어있지를 않나
블레이드 부분의 밝기, 크기, 모양이 양쪽이 다른 문제까지

삼성이 과연 대기업이 맞나 싶을 정도로 이번 건 너무하네요
그동안 그래도 버즈에 이런 문제까지는 없었는데 말이죠

처음 사전예약 시작한 날 주문했다가 취소했다가
엊그제 그래도 사볼까 하고 다시 주문했다가
QC 이슈 보고 다시 취소해버렸습니다…
불량품 받을까봐 겁이 나서요

시간 좀 지나서 괜찮아지면 그때 다시 구매를 고려해봐야겠네요

1개의 좋아요

유튜브아니고 그냥 갤럭시 카페 & 커뮤니티에 올라오는 거임.
생각보다 꽤 많아서 괜히 이런 글이 올라오는 게 아님.

3개의 좋아요

유튜브가 아니라 삼성 스마트폰 카페 가보면 불량품 후기가 꽤 많습니다
아직 정식 판매 시작한게 아니라 매장픽업으로 먼저 받은 사람들만 있는데도요…

2개의 좋아요

성능만큼은 확실히 잘 뽑혀서 진짜 심각한 이슈도 아닌지라 크게 신경은 안쓰고 있습니다. 곧 다 보완될거라고 봐요

네 저도 그래서 일단 사전예약은 말고 좀더 안정화 되고나서 구매하려고 합니다 ㅎㅎ

아닌거같에요 저랑 누나꺼도 왼쪽소켓 불량이네유,

1개의 좋아요

저는 언팩한 새벽에 실버 주문했는데 다 정상이네요 ㅎㅎ 화노이즈도 없음 ㄷㄷ

이 글 보고 QC 찾아보고 왔는데 심한건 진짜 심하네요…
단차 있는데 정상범위라서 교환 안된다고 하기도 하고 이어팁도 문제 심각한가봅니다.

1개의 좋아요

버즈3프로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주변에도 좀 사신분들 계시는데 난리까진 아니네요…

2개의 좋아요

저는 삼성센터 가서 샀는데 뽑기운은 괜찮은데 이어팁이 좀 불편해서 바꾸려고 했더니 삼성 맴버스에 이어팁 교체하다 찢어짐 이슈가 넘 많네요 ㄷㄷ,

주변에 벌써 보이더라구요 많이 팔리긴 했나봐요

서비스센터 가져가니까 본체 바로교체해주셨슴니당 ㅋㅋ AS는 괜찮네요

일단 결국 주문했습니다만
아니나 다를까 바로 불량 당첨됐습니다 ㄷㄷ
그런데 저도 윗분처럼 서비스센터 방문하니
불량인 부분 하나하나 확인하면서 결국 왼쪽 오른쪽 유닛 다 교체 받았네요
크래들도 단차 때문에 교체해주신다고 하였으나 솔직히 단차는 큰 문제는 아니라 생각해서 넘어갔습니다
근데 후기 찾아보니 서비스센터도 기사마다 케바케가 너무 심하더군요
다행히 저는 잘 교체 받았긴 하지만…
기사 잘못만나서 교체도 못 받고 그런 분들은 화날만 한 문제라고 생각되네요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