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한지 10일이 다 돼가는데 72입 햇반이 아직도 준비중이라고 뜨네요…
알리 판매자 문의로 넣어도 읽지도 않는거 같고
여기서 채팅상담 해보시면 알리랑 직접 상담할 수 있지 않을까요
저도 미배송 신고는 안해봤는데 환불은 이거 통해해봤던듯
5월 14일 판매자 문의로 연락했었는데 품절 상태라 26일 입고 예정 후 순차 출고라고 안내 받았어요.
오 저는 72개 샀는데 36개만 와서 알리 메시지 남겼는데 안읽더라구요…
그래서 알리 고객센터에 CJ 제일제당 서비스센터 번호 문의해서 통화했습니다 ㅎㅎ
080-000-1590 여기로 전화해서 통화해보세요~
국내배송도 해당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경험상 밤에 채찍피티 돌려서 영어상담사랑 말하면 문제 해결이 제일 잘되더라고요.
그러면 배송일 연장을 해야 될꺼 같네요
감사합니다. 27일 되도 배송안되면
한번 통화해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