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슬립,지누스,베스트슬립,슈퍼슬립? 매트리스 고민중입니다

가성비로 매트리스 고민중입니다.

너무 말랑한거보단 중간에서 딱딱한 정도가 좋아보이는데…

누워볼수 있는 쇼룸이 있는 곳이면 더 좋긴하구요!

지누스는 누워봤는대 가성비는 나쁘지 않은거 같은데 그래도 100만원대라.

한 50-100만원 사이에서 추천가능한 매트리스가 있을까요??..

처음엔 롤팩 거르라고해서 거를려고했는데… 가성비에선 어쩔수가 없네요.

롤팩여부 상관없이 가성비 매트리스 추천 받습니다…

포럼글은 대충 읽어는 봤는데 여러개 써보신분은 없으신거 같아서…

혹시라도 고수님 계신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1개의 좋아요

퀵슬립 / 베스트슬립은 같은 쇼룸(같은 회사의 다른브랜드 느낌?) 공유하고 있습니다.
저는 가서 모든 입점브랜드 다 누워보고 그냥 가성비킹인거 같은 베스트슬립 M5 골든 메달리스트 슈퍼싱글 질렀네요 20년 당시 50초반쯤 준 것 같습니다. 토퍼+매트리스 구성이고요 (프레임 안 샀음)

1개의 좋아요

퀵슬립은 쇼룸이 많이 있는거 같아서 주말에 한번 방문해보려고합니다!!~

답변감사합니다 ㅎㅎ

슈파슬립 디알마 블랙 추천이요

디알마 블랙도 보고는 있었는데 근처에 쇼룸있네요!. 한번 다녀와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롤팩들은 기본적으로 몸이 쑤욱 꺼지는느낌이 듭니다. 제가 퀵슬립 q4를 쓰는데, 이게 q시리즈 중에 단단한건데도 매우 푹신합니다. 쇼룸 근처 있으면 가보시는게 가장 좋고, 해당 쇼룸 판매 매트리스 중 에 고르라면 저도 윗분처럼 M5?

저도 베스트슬립 보러갔는데 거기 쇼룸에서 베스트슬립에서 2번째로 비싼 침대랑 엘리비아 c4 매트리스 사서 잘 쓰고 있어요. 이게 4년전인가 그러내요

부모님 조부모님은 베스트슬립M5 사드리고
저는 허리디스크 때문에 엘라비아C4 적당탄탄 샀는데
완전 만족하면서 사용합니다

이전에 포럼에 저도 매트리스 관련 글 썼는데(검색해보시면 바로 나올거에요 ! 링크는 못달게 되어있네요)
이 글 썼었다가 조언 받고 여기저기 테스트 해봤는데 저는 슈파슬립으로 갔고 대만족입니다.
저는 딱딱한 걸 선호하는 편이라 롤팩류는 도저히 안맞더라구요
그 전에 템퍼, 실리 등등 해봤는데
저는 슈파슬립 대만족입니다. 굳이 느낌이 비슷하다면 ACE류 침대 같은…? 스프링 있으니 확실히 지지가 잘 됩니다.
단점이 있다면 끝에 구겨앉으면 내려앉는다는 후기가 있어서 저도 써보니까 그 부분은 조심해야할 것 같았어요
선택에 도움 되었으면 좋겠네요

슈파슬립 어떤 모델인기요?

제 매트리스 구입을 위해 최근 일주일 내에
한샘, 시몬스 , 에이스
브랜드리스, 베스트슬립, 퀵슬립 (이 셋은 한 매장) 다녀왔어요. 공부도 많이 하구요.

기존 메모리폼(아메리슬립 as2) 매트리스를 쓰는데 이게 엉덩이 부분이 더 내려가 허리가 아픈것 같더라구요.
허리디스크가 생겼는데 저걸 5년 써서 생겼나 싶기도 해서 바꾸러 체험 다녀왔어요.

퀵슬립. 묻지마 패스. 너무 푹신하고 롤팩입니다. 지지 노.

브랜드리스, 베스트슬립. 모피어스21 적당탄탄이 저는 좋았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가성비 브랜드라고 말하기 힘든 가격으로 올랐더라구요. ss기준 160만원대… 2년전엔 110만원선이였는데 너무 올렸어요 가격을.

에이스. 슈퍼하드 타입의 벨라3가 누웠을 때 느낌이 제일 좋았어요. 며칠에 걸쳐 20분 이상 누워보고 최종결정했네요.

에이스는 교환, 환불이 불가라 모피어스21을 할까 고민했는데 에이스 최고급 라인과 가격이 같은 브랜드리스를 쓰긴 좀 그랬습니다.

시몬스는 헨리를 누워봤어야는데 그땐 잘 몰라서 다 누워만 보고 왔는데 너무 비싸고 제겐 안 맞더라구요.

한샘은 생각보다 좋아서 놀랐습니다. 편안했고 가격도 좋았어요. 그런데 내구도가 검증이 안 되서 패스했습니다.

아 그리고 디알마는 청주까지 가서 체험해보려다가 알아보면 알아볼수록 여기도 결국 바이럴이구나 싶어 패스했습니다.

아 마지막으로 엘라비아 c4도 있어서 누워봤는데 하드한 느낌이 좋긴 했어요. 푹신하게 감기는 맛이 없이 탱탱한게 아쉬워 결국 벨라3를 했지만 벨라3 160만원대 c4 4~50정도였던듯. 가격을 따져보면 하드 타입 좋아하면 c4도 좋겠더라구요.

부디 잘 사시길 바랍니다.

2개의 좋아요

금성침대 베드리움 시리즈도 근처에 매장있으시면 체험해 보세요
어느정도 적당탄탄하면서 가성비로는 좋습니다.

[슈파슬립 디알마 매트리스 퀸 으로 했습니다 ㅋㅋㅋ

제가 똑같은 침대 제꺼 애기꺼 지인들거 까지 네다섯개샀거든요 베스트슬립 m3 탄탄하고 좋아요

허리 아프시면 퀵슬립 Q0 진짜 추천입니다 너무 딱딱하시면 토퍼 하나 하시면 천국임

많은 분들의 답변 감사합니다.

사실 경차사러가서 그랜저 뽑는다고들 그러나요…;

이래저래 알아보다 보니 엘리베이터를 못쓰고 사다리차를 무조건 써야하는 환경이라

결국은 시몬스가 사다리차 무료로 배송비 무료라 한 한 10만원?: 정도 밖에 차이안나서 결국 시몬스로 갔습니다… ㅋㅋ…

사다리차가 무조건 있어야하시는 분들이라면 시몬스도 가성비 인것 같네요…

여담으로 저는 디알마 블랙,브라운 / 브랜드리스 / 에이스 / 시몬스 정도 돌아보고 비교하다가 시몬스로 갔습니다. 에이스는 푹신한게 좋긴한대 본넬이라 확실히 뒤척거리면 다 느껴져서 패스했고 나머지는 사다리차 비용계산하니 생각보다 가격차이가 안나서 그냥 시몬스로 틀어서 간것 같아요.

다른분들도 혹시 보시는 분 있으시면 참고하셔서 구매하셨으면 좋겠네요!~

지난주에 지누스 매장 / 퀵슬립 베스트슬립 쇼룸 다녀왔는데

엘라비아 G5 구매했네요

브랜드리스 쓰는데 여기도 결국 바이럴이구나 싶음요

라꾸라꾸 쓰다가 불편해서 네이버 라방때 토퍼 하나 사니까 더 바랄게 없던데 세상은 넓군용

베스트슬립 가셔서 엘라비아G5 매트리스 꼭 누워보세요 신세계! 단단이랑 소프트 있어용 2종류 !
그… 토퍼도 두껍고 매트리스랑 셋트에요